2025. 3. 20. 11:14ㆍ[맛집기행]

광주 한우 오마카세 본앤우480에서 특별한 데이트 즐기기!
안녕하세요.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로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광주 소고기 맛집 본앤우48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광주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곳으로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광주 한우 오마카세 본앤우 480에 대한 자세한 후기 시작해볼게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리미엄 광주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본앤우480>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본앤우480'은 품격있는 식사 즐길 수 있는 광주 한우 소고기 맛집이에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우드 인테리어라서 차분하고 아늑한 느낌 드는 데다가 가구는 모두 원목 소재이기 때문에 고풍스럽고 럭셔리함 그 자체랍니다.

본앤우480
🏠 광주 서구 서광주로 31 짬뽕지존 2층
🕢 12시 ~ 22시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본앤우480은 최상급 1++ 한우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는 광주오마카세 전문점입니다.
고기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부위 설명 친절하게 해주시고 눈앞에서 고기 손질하시는 모습 볼 수 있는데요.
최고급 식재료인 만큼 질 좋은 재료만으로 요리하신다는 자부심 느껴져서 믿음 가더라고요.
또 신선한 생고기 상태 그대로 보여주시니 얼마나 품질 좋은지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최상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광주 한우오마카세 식당

모든 메뉴는 담당 서버분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 조리해주시는데요.
메인 요리는 물론이고 애피타이저까지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져주셔서 편하고 좋았어요.
뜨거운 돌판 위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비주얼 보기만 해도 군침 절로 돌아요.
육즙 가득 머금고 있는 촉촉한 살코기에 구운 채소 곁들이면 최고예요!
한우 코스요리 구성이 알차서 가성비 좋은 곳
광주 한우 오마카세 본앤우480에서는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샐러드 및 오늘의 스프
그리고 에피타이저 3가지 나오는데요.



크로스타드 육회, 세비체, 가지 멘보샤가 먼저 나옵니다.

메인메뉴로는 채끝 / 꽃등심 / 안심 에서 택 1해서 구이를 맛볼 수 있구요.
저는 이 날 직원분께서 채끝이 좋다며 이 걸 추천해주셔서 채끝살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프오프샌드위치, 들기름 바질 파스타, 백김치 등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음식들도 함께 제공이 됩니다.
후식 느낌으로 소불고기 덮밥이 제공되는데요. 한국사람들은 역시 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진정한 식사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죠.
입가심으로 이탈리안 샤벳까지 먹으면 완벽하고 특별한 저녁 한끼가 완성됩니다.
본앤우480에서 제공된 디너 음식 모두 특색있고 퀄리티 높아서 입맛 돋워주는 최고의 한끼였습니다.
음식 맛뿐만 아니라 플레이팅 하나하나 섬세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광주 한우 오마카세 본앤우 480 메뉴

광주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우 480은 480시간 한우 숙성 코스가 1인당 68,000원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오마카세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오마카세 전문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평일 런치 25,000원 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광주 한우 오마카세 <본앤우480>
광주 상무지구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참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광주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이 곳을 오고싶었거든요. 실제 인스타를 비롯한 각종 SNS에서 광주 데이트 코스 맛집 등으로 이 곳 본앤우480을 추천해주는 콘텐츠가 많았습니다.
저 역시 이날 미리 예약 후 방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첫인상부터 굉장히 맘에들었습니다. 그이유는 예약해둔 테이블에 매장 방문을 환영하는 문구와 함께 이름이 써있더라구요. 마치 귀한 손님이 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광주 소고기 맛집 본앤우480은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기념일에 오면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광주 한우 오마카세 맛집 <본앤우480> 상세 사진 모음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에서 술 한잔 빠시면 굉장히 아쉽겠죠?!















오마카세 특성 상 쉐프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시니 대접받는 기분도 느낄 수 있었고요.
소고기의 퀄리티는 물론이고 분위기, 서비스까지 완벽했던 곳이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광주 한우 오마카세 맛집 <본앤우480>이었습니다.